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비주얼은 구리지만 맛있는 자취생 요리

오늘도 라조장 요리, '라조장 양고기 볶음'

by 직장인부자왕 2021. 2. 2.
반응형

최근에 집에서 마라샹궈를 해먹을려고 냉동 양고기를 샀었는데요.

 

오늘은 그게 남아서 '라조장 양고기 볶음'을 해봤습니다!!

 

 

 

준비물 : 양고기, 양파, 라조장, 버터or식용유 (기타 다른 야채를 더 넣으면 좋을 것 같지만 전 양파밖에 없어서..)

 

 

 

1. 후라이팬에 버터(or식용유)를 넣어줍니다.(식용유 넣어도되는데 그냥 한번 버터로 해보고 싶었어요 ㅋㅋ)

 

 

 

2. 썰어놓은 양파를 볶아줍니다.

(파, 마늘 등 야채가 더 있으면 좋겠지만.. 전 자취남이라 ㅎㅎ)

 

 

 

3. 냉동된 샤브샤브용 양고기를 이쯤에서 넣어주고요!

 

 

 

4. 혹시 모를 비린내를 잡기 위해 후추를 넣어줍니다!

 

 

 

5. 여기에 제가 가장 애용하는 오뚜기 라조장을 넣고 볶으면~! 끝입니다.

(저는 양파맛을 넣었는데, 매운맛이 좀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다음에는 산초맛을 넣을려구요!)

 

 

 

재료가 간단하지만 그래도 꽤 먹을만해 보이지 않나요~?

 

더 다양한 야채가 있으면 건강하고 좋을 것 같지만 양파만 있어도 되긴합니다!

 

잘 보셨다면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