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비주얼은 구리지만 맛있는 자취생 요리

치킨을 먹다가 아주 혹시라도 남았다면?! '양념치킨 볶음밥'

by 직장인부자왕 2020. 12. 20.
반응형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아주 혹~시라도

치킨이 남았다면 하기 좋은 '양념치킨 볶음밥' 레시피 입니다!

 

준비물 : 남은 양념치킨, 버터(식용유 가능), 계란2개, 양파 반개, 파 조금(없어도됨), 굴소스(없어도됨)

 

준비물입니다. 저는 이틀전에 동네에 있는 '순수치킨'이라는 치킨을 사먹었는데요.

여기 정말 맛있습니다. 광고 아니구요 꼭 드셔보세요!

 

아무튼! 남은 양념치킨을 비닐장갑을 끼고 갈기갈기 찢어서 준비해주세요!

 

1. 달군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이고 거기에 양파 반개, 파 조금을 볶아줍니다.

(버터가 없으시면 식용유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2. 양파가 조금 익었을 때, 야채들을 한쪽 구석으로 몰아주고

남은 후라이팬 부분에 계란 두개를 튀겨줍니다!

 

3. 계란이 좀 익으면 스크램블 만들듯이 마구 휘저어 주고요!

계란이 조금익으면 야채들이랑 막 같이 섞어서 볶아주세요.

 

4. 이때 갈기갈기 찢어놓은 양념치킨을 투하합니다!

 

5. 30초정도 더 볶다가 밥도 투하!

 

6. 밥을 볶다가 제가 사랑하는 굴소스 한스푼 넣어줍니다.

(굴소스가 없으시다면 간장이나 소금으로 간을 좀 해야할 것 같아요)

 

7. 마무리로 후추좀 뿌려주면 완성~

 

접시에 옮겨담아서 위에 깨소금 좀 뿌려봤습니다!

저는 대부분 요리에 깨소금을 뿌리는 강박관념이 있어요 ㅋㄷ

 

이건 제가 만들었는데도 너무 맛있네요!

팔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그러실리 없겠지만 치킨이 남게 된다면 꼭 만들어보세요!!

 

잘 보셨다면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