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비주얼은 구리지만 맛있는 자취생 요리

목살스테이크 카레(feat. 카레여왕)

by 직장인부자왕 2020. 11. 25.
반응형

제가 가끔 해먹는 요리입니다. 물론 제가 발명한건 아니고 갓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보고 따라한 겁니다.

유투브에 '목살스테이크 카레'라고 검색하시면 백종원 선생님이 잘 설명해주실 거에요! 저는 지금 방에 야채가 양파+파 조금 밖에 없어서 그것만 가지고 해봤습니다.

 

 

준비물

목살2장 + 양파1개 + 파 조금 + 카레여왕 + 현미유

 

몹시 간단하죠?

 

카레여왕에는 저렇게 스노우카레(본체)에 퐁드보육수와 매운맛스파이시라는 부속품이 딸려오는데

저는 그 중에 스노투카레 반틈을 사용했습니다. 왜냐하면 남은 재료는 다음에 제대로 카레를 만들 때 사용하기 위해서죠 ㅋㄷ

 

 

 

 

일단 후라이팬에 현미유를 두르고 고기를 턱턱 두덩이 올려줍니다.

 

그 다음 이렇게 좀 탈 정도로 고기글 구워줍니다. 갓종원 선생님이 그렇게 하라고 했어요 꼭!

 

 

 

그 다음에 양파랑 파를 넣고 양파가 노란색을 띌 때가지 달달 볶아줍니다. 벌써부터 향이 좋아요!

 

그리고 재료가 살짝 잠길정도로 물을 부어줍니다. 양파,파,고기만 넣었는데 되게 맛있는 육수의 향기가 납니다..

벌써 배가 고프네요

 

물이 끓어오르고 재료가 많이 익었다고 생각되면 카레여왕 반통 투척!

그 다음 국물이 자박자박해질때까지 볶아줍니다(한 1분정도면 금방 끝나요)

 

이렇게 하면 요리가 끝~~~

 

 

역시 제가 만드니까 비주얼은 구리네요. 하지만 맛은 정말 대단합니다! 나중에 꼭 한번 해 드셔 보시길!!

 

 

잘 보셨다면 제 블로그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