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영화와 음악 이야기

에픽하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上' 팔매!

by 직장인부자왕 2021. 1. 18.
반응형

지난 주에 에픽하이 10집 트랙리스트 공개했다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에픽하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피쳐링진 공개!(발매는 18일) (tistory.com)

 

에픽하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피쳐링진 공개!(발매는 18일)

지난 12/29일, 타블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픽하이 10집 'Epik High is here' 2CD 중 1번째 CD가 18일에 발매된다는 소식이 들려왔었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 힙합씬에서 정규 10집까지 낸 가수는 '드렁큰

buzawang.tistory.com

 

바로 20분전! 드디어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타이틀 곡 두개(Rosario, 내 얘기 같아)가 공개되었네요.

 

저는 지금 실시간으로 정주행 중인데요.

 

일단 첫번째 타이틀곡 Rosario(feat. CL, 지코) 완전 좋네요! ㅋㅋ(지코는 오랜만에 보는 느낌이고 CL 목소리 진짜 간지)

그리고 정당방위(feat. 우원재, 넉살, 창모)도 재밌네요. 창모 엄청 잘하고, 코드쿤스트 비트도 좋습니다.

두번째 타이틀곡인 내얘기같아는 아직 한번 들어선 모르겠지만 좀 뻔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멋있네요.

 

10번까지 다 듣고 글을 쓰려했으나 빠른 정보전달을 위해서 후다닥 노트북을 켰습니다 ㅋㄷ

 

+) 조금 전에 공개된 타이틀곡(로사리오) 뮤직비디오 같이 봐요!

(3) Epik High (에픽하이) - Rosario ft. CL, ZICO Official MV - YouTube

 

 

잘 보셨다면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