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영화와 음악 이야기

언에듀케이티드 키드(UNEDUCATED KID), 정규2집 '후드스타2(HOOD STAR 2' 발매

by 직장인부자왕 2020. 12. 28.
반응형

이번에도 하루 늦은 소식인데요.(1일 1포스팅이 생각보다 힘드네요 ㅜㅜ)

 

영앤리치레코드의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정규2집 '후드스타2'를 발매했습니다.

 

언데듀케이티드 키드(줄여서 언에듀)는 그 특유의 과한 스타일로 호불호가 가장 많이 갈리기도 하지만, 2018~2019년에 가장 핫한 래퍼 중 한명이었죠.

특히, 2019년에 발매한 '후드스타' EP는 많은 래퍼들의 샤라웃을 받으며 그의 음악성을 인정받기도 했었습니다.

(스타일이 안맞는 사람들이 듣기엔 부담스러울수도 있습니다)

 

후드스타2 앨범 커버

영앤리치레코즈의 슈퍼비와 언에듀 모두 최근에 평소보다 잠잠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번앨범으로 힙합 커뮤니티 사이트 힙합엘이 게시판에는 오랜만에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관련글로 도배가 되고 있습니다.

 

트랙리스트

이번 앨범에는 창모, 폴블랑코, 박재범, 더콰이엇 등이 참여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더콰이엇이 참여한 6번째 트랙(Work Work)이 가장 좋았네요. 평소 더콰이엇을 유독 좋아하기도 했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더콰이엇식'의 어록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다.(Bitch I’m ballin’ like 콩벌레) ㅋㅋㅋ

 

아무튼 언에듀의 화려한 복귀가 보기 좋네요. 본인의 스타일을 계속 고수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97년생이라는게 아직 믿기지 않네요)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곡 추천입니다. 바로, 후드스타1 수록록인 '지금(feat.Okasian)' 입니다.

(10) UNEDUCATED KID - 지금 (Feat. Okasian) (Official Music Video) - YouTube

 

잘 보셨다면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