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영화와 음악 이야기

KHA(Korean Hiphop Awards) 2021년 수상자가 나왔습니다!

by 직장인부자왕 2021. 3. 1.
반응형

오늘도 역시 한발 늦은 소식이네요..

후보선정부터 말이 많았던 KHA2021(한국힙합어워즈)의 수상자가 드디어 발표됐습니다!

 

KHA(한국힙합어워즈)는 힙합엘이와 힙합플레이야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시상식인데요, 2017년에 시작해 벌써 5회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매년 후보선정부터 결과까지 욕도 많이 먹고 칭찬도 많이 받고 이슈가 많았는데요.

올해도 역시 후보부터 이슈가 많이 되었습니다.

 

이슈가 많은 이유는 보통..

"왜 이 앨범이 후보에 없지?", "왜 이 얘가 신인상 후보임? 그럼 얘는 왜 없고?" 이런 이유죠..

 

뭐 어찌됐든 결과가 나왔습니다!

 

출처 : 힙합엘이

결과가 이렇게 나왔네요!

 

올해의 신인에 '호미들', 올해의 레이블에 '하이어뮤직'은 대부분 예상이 되었던 것 같은데요.

 

올해의 힙합 앨범에 [Detox]가 받은 건 어쩌면 의외의 결과네요.(개인적으로 너무 좋게 들었던 앨범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빌스택스는 수상소감에서 본인이 받을 걸 420% 예상하고 있었다고 하는 자신감을 보였는데요.

축하공연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올해의 힙합 트랙은 개인적으로 더콰이엇의 'Bentley 2'를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ㅜㅜ

 

그리고 올해 가장 압권은...

올해의 아티스트에 '박재범(Jay park)'이 선정되었다는 것인데요.

한국힙합어워즈가 시작되고 5번 중에 총 3번을 모두 박재범이 받았습니다. ㅎ ㄷ ㄷ 

(거의 이정도면 힙합계의 유재석인듯..)

 

정말 멋있네요. 매년 이렇게 열심히 사는 것은 분야를 떠나서 본받아야 할 점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수상한 래퍼/프로듀서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올해의 앨범에 뽑힌 빌스택스 [Detox]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 추천곡입니다!

Bill Stax - Lonely Stoner feat. Rakon, Yumdda (official video) l 빌스택스 - 론리 스토너 feat. 라콘, 염따 MV - YouTube

 

잘 보셨다면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