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영화와 음악 이야기

나플라(nafla), 메킷레인레코즈(MKIT RAIN RECORDS)와 계약 종료. 올해는 해체의 해??

by 직장인부자왕 2020. 12. 2.
반응형

나플라가 본인이 만든 메킷레인레코즈와 전속 계약 해지를 했네요 ㅜㅜ

출처 : 힙합LE

아래는 메킷레인 인스타계정에 올라온 본문 내용입니다.

출처 : 힙합LE

 

지난달, 나플라&루피를 포함한 메킷레인레코즈 소속 5명의 충격적인 소식이 있었죠 ㅜ

다름이 아니라 한창 잘나가던 나플라, 루피, 오왼, 영웨스트, 블루 다셧명이 모두 대마초 흡연 혐의를 인정했었습니다..

 

특히, 나플라와 루피는 쇼미더머니777에서 각자 우승, 준우승을 했었고 블루는 'downtown baby' 노래 역주행으로 분위기를 타고 있었고.. 워낙 잘하는 오왼은 이번 쇼미더머니9의 우승후보기도 했었습니다.

 

이와중에 갑작스러운 나플라의 계약해지 소식까지..사실상 메킷레인레코즈의 해체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올해는 유독 국내힙합레이블의 해체/탈퇴/사임 소식이 많은 것 같아요.

일단, 가장 충격적이었던 도끼의 일리네어 탈퇴와 몇 달후 일리네어레코즈의 해체.. 그리고 딕키즈 해체. 스윙스의 저스트뮤직+인디고뮤직 대표 사임 등등..

 

2020년을 맞아 뭔가 씬이 많이 변하는 걸까요? 

 

그리고 심지어 메킷레인은 컴필앨범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도 있었는데.. 그건 어떻게 될지 ㅜ

일단 남은 멤버들은 아직 소식이 없으니 섣불리 판단하면 안될거 같긴 합니다.

 

암튼 그런의미에서 나플라 노래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추천드립니다.(갑자기?)

(1) nafla(나플라) - Foothill [OFFICIAL MUSIC VIDEO] - YouTube

출처 : 메킷레인 공식 유투브

 

 

잘 보셨다면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