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영화와 음악 이야기

이센스가 극찬한 래퍼 김심야, 앨범 [dog] 발매(CL, Y2K92)

by 직장인부자왕 2020. 11. 30.
반응형

어제(29일) 저녁 정말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던 김심야의 'dog'가 발매되었습니다!

 

XXX(김심야+플랭크)가 아닌 김심야 솔로로서는 첫번째 정규앨범이니만큼 발매소식이 첨 나왔을 때부터 난리였습니다.

지난 23일 오후 3시부터,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와 자신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첫번째 솔로 정규앨범 [Dog]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한정반 예약판매를 개시했었어요.

 

 

 

지난달 19일 새 앨범 [Bundle1]을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무료로 공개하고 기초군사훈련에 입소했던 김심야는 입대 전 앨범 작업을 모두 마쳤다고 합니다!

 

 

가장 최근 인상깊었던 것은 박재범&DJ웨건의 앨범의 타이틀곡인 'Twist the plot'에서 피쳐링을 한 것인데요.

처음 도입부가 너무 멋있어서 아직도 뮤비의 김심야 부분 무한 반복 중입니다 ㅜ

 

수록곡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랙리스트

타이틀곡은 5번 트랙, 8번 트랙인데요. 특히 타이틀곡에 CL이 참여하는 것으로 지난번부터 많이 화제가 되었었죠!

저는 한번 다 돌려봤는데요.

 

사전 인터뷰에서 김심야가 본인의 음악치고는 '대중적'이라는 말을 했었는데,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역시 대중들한테 인기가 많을 스타일의 노래는 아닙니다 ㅋㅋㅋ

하지만 너무 좋은건 어쩔수 없네요. 처음들었을때보다 두번들었을때 더 좋은게 김심야의 노래였습니다 항상.

 

한바퀴 돌렸을때 가장 인상깊었던 트랙은 6번 트랙인데요 특히. Y2K92의 Jibin 님의 노래는 처음 들어봤는데.. 한동안 무한반복할 것 같아요 너무 강렬하네요..

 

아무튼 다들 한번씩 꼭 들어주세요!!

 

잘 보셨다면 제 블로그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