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허접한 맛집리뷰&일상

[충무로 맛집/평양냉면 맛집]부자왕 pick 평양냉면 최고 맛집, '필동면옥'

by 직장인부자왕 2021. 10. 18.
반응형

저는 평양냉면 나름 매니아(?) 입니다.

나름 유명한 평양냉면집은 거의 다 가본 것 같은데요..

 

기억나는 곳만 말해보자면

 

서울에서는

우래옥, 을밀대(본점/강남점), 봉피양, 진미평양냉면, 봉밀가, 서북면옥, 평양면옥, 유진식당 정도 떠오르네요!

 

그런데 유명한 곳 중에 제가 그동안 안가봤던 곳이 하나 있었는데요!

그게 바로 이번에 갔던 필동면옥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11231325

 

필동면옥

서울 중구 서애로 26 (필동3가 1-5)

place.map.kakao.com

 

나름 평냉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인데요.

 

일단 제 후기부터 말씀드리면.. 최고입니다!

 

토요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은 한 20분정도 있었네요..

지금은 추워져서 더 짧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저희는 물냉1, 비빔1, 접시만두1 이렇게 시켰습니다!

 

비주얼을 감상해보시죠!

이건 물냉
이건 비냉
이건 접시만두

 

일단 물냉은

육향이 조금 진한편이고, 매우 슴슴한 편입니다. 우래옥보다 훨씬 슴슴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구요.

제가 맛 평가는 잘 못하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개인적으로 top3에 무조건 들어갑니다)

 

그리고 비냉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비냉이랑 달라요.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 매콤한 소스가 아닌 간장베이스? 느낌인데..

참기름 향 확 나고 진짜 별미입니다.

두명 이상 가시면 비빔은 꼭 추가해서 나눠드세요!

 

만두는..

엄청 맛있는데 물냉 비냉이 너무 압도적으로 맛있어서 기억이 나진 않네요!

 

암튼 필동면옥 꼭꼭 가보세요

(평냉 싫어하시는 분들은 정말 싫어하실듯한 정통 평양냉면!)

 

잘 보셨다면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