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허접한 맛집리뷰&일상

[여의도 와인샵/와인 리뷰] 뱅가드와인머천트 여의도지점+피노돈셀 12메세스(PINO DONCEL)

by 직장인부자왕 2021. 3. 1.
반응형

요즘 주말마다 혼자 와인을 사서 마시는 취미가 생겼는데요.

 

오늘은 친구랑 같이 여의도에 있는 와인샵에 가봤습니다!

 

'뱅가드와인머천트'라는 와인샵 체인점인데요.

서여의도(국회의사당쪽)에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460498424

 

뱅가드와인머천트 여의도지점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54 1층 112호 (여의도동 12-3)

place.map.kakao.com

간판은 이렇게 생겼구요.

보통 와인샵이 그렇듯이 한 8~10평정도 되는 매장인 것 같아요!

 

인테리어를 화려하게 해놓지 않았지만

깔끔하게 와인병만 쫙 진열해둬도 느낌이 있네요

 

 

저는 와인을 잘 몰라서 와인샵에 가면 늘 추천을 받는 스타일인데요.

 

이번에는 2~3만원대 스페인와인을 추천받았습니다!

 

이름은 바로

'PINO DONCEL 12meses(피노돈셀 12메세스)'

 

이렇게 생긴 와인이구요.

알콜도수는 14.5도입니다!

 

가격은 2만5천원이었습니다.(저는 항상 이 가격대 와인을 마시는것 같아요 ㅋㅋ

 

집에와서 알게 된 사실인데

12meses라는 뜻은

12개월동안 오크통에 담겨있었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가 왠지 오키한 향이 나는 느낌이..

 

초보자들이 먹었을때 맛있는 와인입니다. 추천!

 

 

(안주는 지난주에 먹다남은 치즈..)

 

잘 보셨다면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