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허접한 맛집리뷰&일상

[을왕리/영종도 맛집] 해물 엄청 많이 들어가 있는 '미애네 칼국수'

by 직장인부자왕 2021. 2. 28.
반응형

수도권에서 사는 사람은 을왕리 한번쯤 가봤을 텐데요

 

저는 서울 산지 10년이 넘었는데 을왕리를 살면서 처음 가봤습니다....ㅜㅜ

 

을왕리 간김에 저녁을 먹으려고 찾아보니 해물칼국수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가장 많이 가는 곳 두곳이

1. 황해해물칼국수

2. 미애네바다속칼국수

더라고요...

 

그래서 가장 인기 많은 황해해물칼국수에 갔는데...

5시에 갔는데도 줄이 엄~~청 길어서 한시간은 기다려야겠더라고요 ㅜ

 

그래서 옆에 있는 미애네 칼국수에 갔습니다 ㅋㅋ

 

https://place.map.kakao.com/18305836

 

미애네바다속칼국수 2호점

인천 중구 마시란로 41 (덕교동 128-32)

place.map.kakao.com

위치는 여기에요!

(제가 간곳은 이제보니 2호점이네요)

 

간판은 이렇게 생겼구요.

 

황해만큼은 아니라도 사람은 많습니다!!

 

칼국수가 나오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보리밥이 나오는데요.

 

요렇게 고추장 넣고 비벼먹으면 꿀맛입니다.

 

그런데... 칼국수가 너무 안나오는거에요.

알고보니 사장님이 바쁘셔서 주문을 까먹었더라고요 ㅜ

 

그래서 미안하다고 사이다 서비스 받았네요 ㅋㅋ 착하신듯!

 

드디어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엄청나지 않나요?

 

이게 2인분입니다. 전복은 원래 2마리인것 같은데 늦게 나와서 미안하다고 3마리를 넣어주셨어요.

그리고 낙지가 압권..!!

 

진짜 맛있어요. 처음에 나오면 국물이 아직 덜 우러난 상태인데

한참끓이면 끓일수록 감칠맛이 올라옵니다.

 

결론은... 엄청 맛있었어요!

 

황해해물칼국수는 안가봐서 비교는 못하지만 엄청 맛있는건 팩트입니다.

 

재방문은 일단 황해부터 가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