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왕의 취미 이야기/허접한 맛집리뷰&일상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추어탕 맛집, 신논현역 '강남원주추어탕'

by 직장인부자왕 2021. 1. 30.
반응형

오늘 오랜만에 강남&신논현 쪽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원래 회사가 그쪽이었다가 이직 후엔 거의 강남에 간 적이 없었네요)

 

간 김에 그 근처 식당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강남 원주추어탕'에 들렸습니다.

 

위치는 신논현역 5번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저는 여기서

'갈아서추어탕' 밖에 안먹어봤어요. 물론 오늘도 그걸 먹었구요!

1인분도 문제 없으니 혼밥하기에도 좋은 식당입니다!

 

여기는 특이한 점이 뚝배기 그릇에 바로 나오는게 아니라 저렇게 끓여서 덜어먹게 가스불 위에 올려줍니다!

그래서 먹는 동안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되는 것 같네요!

한 2분정도 끓여주면 이런 비주얼이 탄생합니다! 이제 덜어 먹으면 됩니다 ㅋㄷ

 

 

 

강남원주추어탕은 밥도 참 윤기가 좔좔흐르는게 맜있어보이죠?

 

옆에 후추, 산초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으니 기호에 맞게 뿌려 드시면 됩니다!

 

여기 추어탕이 얼마나 맛있냐면

 

이렇게 싹싹 긁어먹은 걸 보면 얼마나 맛있는 지 아시겠죠?! ㅋㄷ

 

아 참고로 주소는

 

https://place.map.kakao.com/21332166

 

원조원주추어탕 강남본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6 (역삼1동 809-1)

place.map.kakao.com

여기 있습니다~~!

 

강남 놀러가실 분은 한번 들려주세요!

 

아 지인 말에 의하면 여기 추어탕만큼 '메기불고기'가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에 여러명이서 가면 꼭 먹어보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구독 +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